자유게시판]]> <![CDATA[와싸다닷컴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https://www.wassada.com 제공, All rights reserved.]]> Thu, 16 May 2024 06:26:42 Thu, 16 May 2024 06:26:42 <![CDATA[찐으로 현타 온 표정^^]]>
 

]]>
Wed, 15 May 2024 23:22:15
<![CDATA[요즘 아주 기대가 되는 kiss of life…]]> https://youtu.be/xu4cQHn7bUk?si=uxkowkTPHwcyjvil

 

해외에서도 반응이 좋네요...역시나 가수는 우선 라이브가 돼야...

 

베이비몬스터도 실력이 좋다고 칭찬을 많이 받고 있고요...

 

https://youtu.be/fvf1sa5p-5w?si=J-ZyBasZ-a6CjPnb

 

https://youtu.be/45QH6OOjPTg?si=1maCqHAtRc3gDx1T

]]>
Wed, 15 May 2024 21:15:40
<![CDATA[부처님 오신 날 만평 한 상^^]]>  


 

 


 

 

 

 


 


 

 


 


 

 


 

 


 


 


 


 


 


 


 


 

 


 


 


 


이미지

 

 


 

 

IMG_9784.jpeg


 


 

]]>
Wed, 15 May 2024 19:05:15
<![CDATA[불교의 근원은....,]]> 최초의 나라 배달국을 세우신 라한임금(커발환화웅천왕)께서

아미타부처가 되어 흉서하신 것을 애닯게 노래한 것이 아리랑이며,

아미타불이신 라한임금의 철학과 뜻을 기리는 마음으로

수도 생활을 좇아하는 승려들을 

일컬어서 아라한(라한 임금을 추종하고 기린다는 의미)이라고

한 것입니다.

후에 석가모니를 가미하여 현재의 불교가 변모하면서

지금까지 내려옵니다만, 대웅전도 본래는 환웅전이라

일컬었습니다.

카톨릭 신부를 죽이면 아니된다 하는 금기도 

본래는 속세에 뜻을 두지 않는 수도승

아라한을 죽이는 것을 오역 중에 하나라고 했던

것을 본따온 것입니다.

 

참고로 현 조계사의 대웅전을 바치는 기틀 기둥은 불가의 것이 아니라 일본놈들이

우리 민족 신앙 보천교를 무너뜨리면서 그 본각 건물의 기둥을 당시 불교 세력에게 판매해서 가져다 쓴 것이니, 

참으로 엉뚱한 데서 가져다 붙여서 쓴 것이 많은 종교인 것입니다.

 

내놓으라 하는 큰 스님이라는 사람들이 "도로 나무아미타불"이 무슨 의미인지도 모르면서

마구 제 나름의 상상력으로 이렇다 저렇다 자기 망상 해석본을 만들어 가며 

불교를 미화하는 쪽으로 의미를 각색하는 것도 어이 없는 일일 따름입니다.

그런 마구잡이식 해석이 여전히 불교 관련 블로그에 버젓이 걸레조각처럼 드리워져 있습니다.

 

오역(五逆) : 불가(佛家)의 말로서, 지옥(地獄)에 갈 원인이 되는 다섯 가지의 악행(惡行).

곧 아버지를 죽이는 것, 어머니를 죽이는 것, 아라한(阿羅漢)을 죽이는 것,

아라한의 화합(和合)을 깨뜨리는 것, 불신(佛身)을 상(傷)하게 하는 것 등이다.

 

]]>
Wed, 15 May 2024 12:04:06
<![CDATA[최은순 가석방 경호 3개중대]]> 대단한 대통령 장모.

시기죄로 가석방 하는데

기동대 3개중대가 경호 하네요.

 

세금낭비.

하기사 국민의 뜻에 따라 그리하겠죠만.

]]>
Wed, 15 May 2024 10:25:10
<![CDATA[왜 트럼프가 플로리다에 있는지 알겠네요…]]> https://youtu.be/aCtbIF0zDpA?si=jntOYc4UmC6KUZe8

 

플로리다는 주택은 보호를 해준다네요....파산을 해도....ㅋㅋㅋㅋ

 

트럼프 저런 잔머리 진정한 범죄자가 또 대통이??  참 미국도 답이 없어요....

]]>
Wed, 15 May 2024 07:40:35
<![CDATA[또 하나의 리승만, 서재필을 아십니까?]]> ●정성우가 역적을 처벌할 것을 주장하는 상소●

고종실록 34권, 고종 33년 7월 9일 양력 1번째기사 1896년 대한 건양(建陽) 1년

정성우가 역적을 처벌할 것을 주장하는 상소를 올리다

국역원문.원본 보기

진사(進士) 정성우(鄭惺愚)가 올린 상소의 대략에,

"삼강 오륜(三綱五倫)은 우주(宇宙)의 동량(棟樑)이고 생민(生民)의 주석(柱石)으로 사람에게 이것이 없으면 몸에 옷을 걸치고 있어도 짐승과 같고 국가에 이것이 없으면 대대로 높은 벼슬을 지내도 도깨비나 물여우와 다름없습니다. 대체로 천하 국가의 신하된 사람치고 정말 나라를 위하는 사람의 정성이 있다면 어찌 짐승이나 도깨비로 되겠습니까?

아! 이른바 개화(開化)하였다는 무리들은 외국으로 나다니다가 본국으로 돌아와서는 환형(幻形)을 기이하게 여기고 다른 나라 말을 능한 것으로 생각하면서 겉으로는 나라를 부강하게 한다는 말에 의탁하고 속으로는 불량한 마음을 품고는 뱀처럼 서리고 지렁이처럼 얽혀 외국 사람들과 결탁하도록 선동하고 만고에 없던 변고를 빚어내고 있습니다. 고금(古今)의 역사에 어찌 이런 역적이 있으며 천하만국에 어찌 이런 변고가 있겠습니까?

지금 역적 무리들이 더러는 도망쳐버려 잡지 못하고 더러는 죽어서 형벌을 집행하지 못했으며 더러는 살아있는데도 처단하지 않고 더러는 관리로 있으면서 정사를 어지럽히고 있으니 우리 열성조(列聖朝)의 수백 년간의 법이 어찌 하루아침에 나라를 어지럽히는 난신 역당(亂臣逆黨)들에게 이르러 아예 없어진단 말입니까? 이 역적들은 단지 폐하의 역적일 뿐 아니라 선왕들의 큰 역적인데 폐하는 어찌 호생지덕(好生之德)때문에 지금 다스리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둡니까?

아! 애통합니다. 갑신년(1884) 10월에 그물에서 새어나간 역당(逆黨)이 바다 건너 외국에 종적을 감추었다가 갑오년(1894) 6월의 변란을 만들어 냈으며 갑오년 6월의 역적들은 을미년(1895) 8월의 큰 반역 음모를 빚어냈습니다. 이것으로 본다면 전후한 반역 음모를 다 소탕하지 못하면 반드시 국가의 화근(禍根)이 되는 것이니 어찌 피를 뿌리며 통분해하고 안타까워하지 않겠습니까?

흉악한 무리 
●서재필(徐載弼)은 만고에 용서받을 수 없는 죄를 지었는데 제멋대로 본국으로 돌아와서 어찌 감히 밝은 해를 이고 살면서 국병(國柄)을 희롱한단 말입니까? 또 더구나 폐하의 앞에서 스스로 외국의 신하라고 하였는데 그가 만일 외국의 신하라면 어째서 조선의 국사(國事)에 관계합니까? 그의 이른바 
●‘독립신문(獨立新聞)’이라는 것은 비방하는 데 지나지 않는 것으로서 의리를 전혀 무시하고 있으니 이것은 나라를 위한 것이 아니고 백성들을 위한 것도 아닙니다. 단지 선왕의 법제를 고치고 순전히 본국을 경복(傾覆)하려는 것이니 이와 같은 흉역(凶逆)을 어떻게 하늘땅 사이에 용납할 수 있겠습니까?

갑오년 6월의 간사한 무리인 김가진(金嘉鎭) 안경수(安?壽) 등은 앞장서서 나라를 병들게 하여 나라를 고칠 수 없게 만들었고 박정양(朴定陽), 조병직(趙秉稷)은 벼슬을 탐내어 의리를 무시했는데 의리가 없어지자 난이 일어났으며 이윤용(李允用)은 공로와 죄가 겸전(兼全)하니 일문(一門)이 벼슬을 탐하였습니다. 이런 간사한 무리들이 권한이 있는 벼슬을 차지하고 있었으니 외부의 동태와 대궐 안의 실정을 응당 모두 살폈을 것이며 결국 그날의 흉화(凶禍)가 있었습니다. 그 행동거지를 따져보면 그 죄를 용서하기 어려운 자들입니다.

김윤식(金允植), 어윤중(魚允中) 등은 반역 음모의 와주(窩主)라는 것이 이미 외국 공보(外國公報)에 나왔으니 본국(本國)으로서 의리상 어찌 성토하지 않겠습니까?

●을미년 8월의 큰 역적인 
김홍집(金弘集), 유길준(兪吉濬), 정병하(鄭秉夏), 조희연(趙羲淵), 권영진(權濚鎭), 이두황(李斗璜), 우범선(禹範善), 이범래(李範來), 이진호(李軫鎬), 장박(張博) 등은 먼저 간당(奸黨)이 되었다가 후에 역당(逆黨)이 되었는데 그 음흉한 모의와 간사한 계(計)는 왕망(王莽)이나 동탁(董卓)보다 심하고 이괄(李适)과 신치운(申致雲)보다 심합니다. 김윤식(金允植), 어윤중(魚允中)으로 말하면 성토하지 않을 수 없는 자라는 것이 명백합니다. 삼가 바라건대 성명(聖明)께서는 강경한 결단을 내리소서.

흉도(凶徒) ●서재필은 더욱 그대로 둘 수 없는 자입니다. 이제 만약 인순(因循)하여 내버려두면 다른 날 갑신년과 같은 짓을 다시 하지 않으리라고 어찌 알겠습니까? 사전(赦典)을 환수하고 빨리 방형(邦刑)을 바로잡아야 할 것입니다. 갑오년의 간당에 대해서도 방형을 적용해야 할 것입니다.

을미년의 큰 역적들 가운데서 죽은 자는 부관 정형(剖棺正刑)하고 도망친 자는 잡아다 정형을 처하며 살아있는 자에게는 빨리 방형을 적용해야 할 것입니다. 여기서는 그 자신만 처단해서는 안 되고 연좌(連坐)의 율(律)을 모두 적용함으로써 국가 양호(國家養虎)의 우환을 막고 신민(臣民)의 뼈에 사무치는 원통함을 풀어줄 것입니다. 이렇게 다 다스린 후에야 화란(禍亂)의 싹이 감히 다시 움트지 못하리라는 것이 명백합니다. 폐하는 누구를 꺼려서 오랜 동안 이렇게 하지 않습니까?

이제 난을 그치게 하고 태평한 정사를 하려면 김홍집과 유길준이 추천한 여러 관리들, 즉 대역(大逆)이 천인(薦引)한 자들을 내외의 관질(官秩)에 그대로 둘 수 없으니 대관 이하로 일제히 소제하여야 국강(國綱)을 숙청(肅淸)할 것입니다. 흉도들이 정한 신식 관제와 품계(品階) 등 제반 규정으로서 갑오년 6월 21일 이후 것은 모두 시행하지 말고 빨리 선조(先朝)의 구제(舊制)를 회복하며 여러 고을과 지방에 군사를 빨리 두어 8역(域)의 소동을 안정시키며 내외의 병권(兵權)을 폐하가 총찰(總察)하소서.

대체로 제왕(帝王)의 어좌(御座)는 비유컨대 북극성과 같아서 거처를 함부로 옮길 수 없습니다. 즉시 대궐로 돌아옴으로써 중앙과 지방의 신하와 백성들이 애타게 바라는 소원을 풀어주며 인봉(因封)을 빨리 지냄으로써 왕태자 전하의 애통해하는 효성을 위로하소서.

그리고 성균관(成均館)은 양현(養賢)과 수선(首善)의 장소입니다. 그런데 500년 동안 제사지내던 곳이 일조(一朝)에 기예(技藝)의 장이 되었으니 성인(聖人)을 존중히 하는 도리가 이로부터 없어지고 유교를 내세우는 기풍이 이로부터 사라지고 말 것입니다. 이 폐단을 그대로 두고 고치지 않는다면 옛 성인들과 선왕의 유훈(遺訓)이 지금 와서 어디에 있겠습니까?

대체로 치국(治國)의 방도는 오직 인재를 얻는 데 있습니다. 이제 조정을 바로잡고 만민을 다스리려면 어찌 그 적임자가 없겠습니까? 원임 대신(原任大臣) 이하로부터 문관과 무관, 일반 백성에 이르기까지 각별히 택하여 등용하여 온 조정에 벌여 세움으로써 좌우를 보필하게 하고 3군(軍) 안에 각각 임명함으로써 안팎을 지킬 수 있게 하며 날마다 함께 나랏일을 강구하여 밝힘으로써 위로는 종묘(宗廟)와 사직(社稷)을 편안하게 하고 아래로는 백성들을 보전하소서."

하니, 비답하기를,

"논박하는 글에 어째서 사실과 어긋나는 것이 많은가?"

하였다.

【원본】 38책 34권 29장 B면【국편영인본】 2책 591면
【분류】
윤리-강상(綱常) / 사법-탄핵(彈劾) / 변란-정변(政變) / 교육-인문교육(人文敎育) / 정론-정론(政論) / 사법-재판(裁判)
 

]]>
Tue, 14 May 2024 20:39:07
<![CDATA[Japan과 Nippon은 다르다!]]> 원래 Japan은 남미를 무대로 암약하던 해적 무리를 일컬었습니다.

반면 Nippon은 북미에서 암약하던 해적무리를 말했지요.

결국에 그 두 세력이 연합하여 영길리와 미군벌에 흡수되어

대조선을 멸하는 작업을 펼친 것이 지구 세계전쟁의 역사입니다.

그 뒤엔 미군벌에게 팽당하여 아메리카에선 쫓겨나게 됩니다.

2차 세계대전을 일으킨 일본이 내걸었던 기치가 대동아를 모아서

원래 살았던 아메리카 본토를 수복한다는 것이었으니....,


 

]]>
Tue, 14 May 2024 19:43:54
<![CDATA[이성적인 판단으로 바라보시길....,]]>
현재 우리가 경복궁이라 칭하며 이야기하는 그 자리터입니다. 1897년!

500년 도읍지가 여기가 맞습니까?

여기가 대원군이 복원한 경복궁일까요??

이 후로 왜놈들이 조금씩 세트장을 가꾸어 나갑니다.

pinterest 등 인터넷을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옛 대타타르는 12국가였으며,

늘 관모와 허리에 칼을 찬 용맹스헌 모습이었습니다.

회회교도들이 많습니다.

조선왕조실록만 보더라도 자료가 넘칩니다.

역사 왜곡 바로 알아야 합니다.

 

현 경주 석굴암마저도 다 허물어져 가던 일부에 다른 석조물을

더하여 불국사 복원(?!) 조작하던 일을 관장하던 놈들이 왜놈이었습니다.

초기엔 그 놈들이 기념사진을 찍으며 인부들을 지시 감독하는 사진이 

인터넷의 효과로 여실히 드러나 보입니다.

 

]]>
Tue, 14 May 2024 19:23:00
<![CDATA[역사왜곡....]]>  

한국에서 수업시간에 배우는 국사는 역사가 아니라,

사실상 소설에 가깝습니다.

자기 나라역사를 고증하지못하고,복원하지도 못하고,

역사왜곡의 주체인 나라에게서 그것을 물어보는 현실이라니???

참 이런 멍청한 짓을 하는 나라라니....

한국의 역사학자들이 역사연구를 하는것 같죠?

ㅎㅎㅎ 역사 학계는 아직도 광복이 안됬습니다.

이병도,또는 그시절 조선사 편수회에 있던 친일 한국인과

일본인 학자들이 아직도  망령이 되어서 역사를 점령을 하고 있어요.

 

일본이 패망을 하면서  남긴 한국에 대한 저주와 같은말들은...

어떻게 보면 성공을 했습니다.

민족을 의식을 분열시키고 ,정체성도 희미하게 만들고 왜곡을 시켜서

자긍심을 잃게 만들었으니까요...

 

 

 

]]>
Mon, 13 May 2024 13:48:43
<![CDATA[바둑의 끝내기 수순]]> 윤석열정권이 슬슬끝나가는 것 같네요. 조국당까지  옴무파탈 김영철검사의 모해위증교사를 밝히라며 장시호 테블릿을 들고 나왔습니다. 뉴탐사의 보도를 뜻밖에 민주당이 받아버리니 3년은 너무길다며 표를 가져간 조국당이 안나오면 이상한 꼴이 되면서 드디어 대변인이 성명을 내면서 받았습니다.

 

조국이는 자신이 민정수석일때 이 테블릿수사에 관하여 보고도 받고 대략 어찌되가는 것인지 알고 있었습니다. 테블릿수사는 상당히 긴 기간에 걸쳐 진행(1차 최순실, 2차 장시호 테블릿)되었고 이후에도 보수인사 200여명을 직권남용 등 입증하기도 어려운 죄목으로 닥치는대로 기소한 윤석열과 한동훈을 조국이는 지원했습니다. 민주당지지자들도 열광했지요. 윤석열이 한동훈이 잘한다!!

 

그러나 윤석열은 조국이를 치면서 급기야 야심을 들어냈고 검찰초장 후반기는 문재인과 대립각을 만들면서 인지도를 극대화시킨 후 국짐당에 입당, 보수의 후보가 됩니다. 조국은 이러한 과정에서 윤석열과 상당기간 밀월기간이 있었기 때문에 테블릿pc는 전혀 언급을 하지 않습니다. 이는 조국과 문재인 뿐만이 아니라 문재인방송인 유투버 김어준과 이동형이도 동시에 이 테블릿만은 절저하게 외면하면서 사실상 담합을 합니다. 이번에 뉴탐사의 보도를 보고 다음날 이재명이 "저건 검사가 아니라 깡패다, 모해위증교사는 징역10년이상의 중형에 처해지는 악질범죄가 아니냐?" 라고 치고나가자 김어준도 더이상은 침묵할 수 없는지 겸손에서 단신형태로 다룹니다. 단신..ㅋㅋ김어준의 겸손방송이 이 정도의 사안을 단신으로 다루다니 대단히 이상하지요?

 

이는 이화영 평화부시장이 당했던 압박과 회유와 너무나도 유사한 사건이라 이재명도 자신도 위증으로 엮어질 수 있는 위험에 처하게 되면서 이를 수면위로 올렸고 검찰독재조기종식을 외쳤던 조국도 더는 외면못하고 김어준도 이제 이를 본격적으로 다룰 수 빆에 없게 되었습니다. 이동형이는 지난번 병립제주장, 당대표 연임반대등의 악수를 두면서 진보진영의 다른 유투버들에게 십자포화를 맞고 현재 번아웃되버려 방송을 떠나있습니다. 솔직히 이동형의 저서인 김영삼과 김대중, 와주테이의 박쥐들 등의 책을 직접 사서 봤던 저로서는 그 내용의 함량미달로 봐서는 팟케스트를 거쳐 유투브시장에서 이 정도로 그가 성장할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그의 책을 보신분들은 느꼈겠지만 역사적사실의 짜집기외에 별다른 내용도 없고 사실 와주테이의 박쥐들은 반도 못보고 책을 덮었습니다. 순전히 입담을 무기로 야금야금 성장한 케이스.

 

김어준도 진보유투버의 엄청난 스피커로 활동하고는 있지만 문재인에대한 과도한 사랑과 그러다보니 그 주변의 부나방같은 정치계의 모리배들과 친숙하게 지내는 것은 다 알려진 사실입니다. 양정철이 대표적이고 탁현민, 주진우, 윤건영은 물론 수박으로 일컬어지고 있던 구 민주당의 잔당세력과 상당히 가깝게 지냅니다. 김어준도 병립제를 주장했었고 지지난 총선에선 민주당의 위성정당에 몰빵론을 주장해서 손예원, 정봉주가 주창했던 열린민주당을 3석으로 쪼그라뜨린 만행을 저지른 바 있습니다. 이들3석의 위원들은 4년간 국회에서 맹활약을 한반면 김어준이 밀었던 민주당위성정당의 국회의원들은 누가누군지도 모릅니다. 조정훈같은 인간은 아예 국힘으로 갔지요? 만약 이번 총선이 병립제로 치뤄졌더라면 민주당은 과반도 못했을 것이고 이재명은 감옥갈 준비를 하고 있을겁니다.

 

김어준은 사과나 자기반성이 없습니다. 자신의 예측과 진단을 맹신하는 통에 윤석열을 끝까지 신뢰하는 등의  큰 실수들을 지행해놓고도 전혀 자신의 과오는 인정하거나 언급을 안합니다. 오히려 자신의 영향력으로 국회의원들을 늘 자신의 겸손방송과 다스뵈이다에 불러 "아무게 의원님 지금 유투브 독자가 몇명이냐? 내가 오늘 이후 만명을 채워주겠디" 후원금 얼마가 필요하냐? "내가 오늘 다 채워주겠다" 라는 등의 과시를 우스게속에 뭍어서 자연스럽게 내뱉고 있습니다. 정치계인사들을 줄을 세우는 짓을 편하게도 잘합니다. 이건 상당히 오만한 행동이죠. 자신의 능력으로 민주진영에 영향력을 끼치는 것은 그럴 수 있다쳐도 자신의 구독자들을 자신이 마음대로 조종해서 누굴 후원해라 마라 구독해라 등의 행위를 하는 것은 교주적 작태입니다.

 

아무튼 윤석열이 이번 특검대공세와 변화된 민주당의 힘에 결국 탄핵의 길로 가게될것 같습니다. 아니, 갔으면 좋겠습니다. 애초에 대통령은 커녕 절대 공직에 있어서는 절때 안될 인간형인게 윤석열입니다. 그러니 지 애비한테 어려서부터 고무호수로 쳐맞는것이고 지금 하는 꼴을 보면 너무나도 당연해보입니다. 모해위증교사를 밥먹듯 시켰을 인간 아닌가요?

 

죄가없는 사람에게 다른사람을 압박 회유시켜 증언을 조작해서 죄를 덮어씌우고 중형을 때리고 결국 감옥에 보낸다? 위증을 거부하면 그 거부한 자의 가족을 털고 위협한다? 이거 보통나쁜놈이 아니면 할 수없는짓 아닌가요? 자신이 당했다면  자해라도 할 사건이고 참을 수 없을겁니다. 이런 파렴치한 짓을 아무렇지도 않게 자행하는 놈이다보니 싹수를보고 지 애비가 고무호스로 패버린것이죠. 게다가 말만 꺼네면 거짓말에 변명에, 유체이탈화법까지.. 이 새끼는 사람새끼가 아닙니다. 이런짓을 하는 윤석열의 후배 검사놈들까지 모조리 수사해서 다 감옥에 쳐넣어야 합니다. 검찰개혁 확실히해서 씨를 말려버려야 하지요.

 

오늘은 문재인까지 들고 일어났더군요. 문재인의 전 사위의 어머니까지 겁박한다고 그 똘마니들이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문재인씨야!! 윤석열이가 그런 새낀거 몰랐어요? 일이 이렇게된건 문재인 당신 책임이 반이상이야 왜 반성을 안하세요??? 씨X

 

윤석열은 최후의 순간까지 검찰권을 풀가동해서 이재명을 골인시키려고 할 인간입니다. 타협의 대상이 아니지요? 반드시 탄핵해야 합니다. 이건 극명한 제로썸게임입니다.

 


 

 

채상병특검, 유영하공천거래 , 김건희 종합특검 모두 될때까지 밀어부쳐야 하고 그러다보면 저쪽진영의 자폭이 나오게 될겁니다. 조중동도 손을 놓게되고 양심선언도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재벌이 돌아선게 상당히 유리하게 작용할것으로 보입니다. 윤석열과 김건희는 이를 감지하고 아마도 강제퇴임전에 큰건으로 돈을 해처먹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네이버 라인사태도 상당히 수상합니다. 윤석열이와 일본업체간의 뒷거래 여부를 반드시 케내야 할것입니다. 이 정권들어 감행된 수위계약이 몇건인지 셀 수도 없습니다. 모두 조사해서 국고환수하고 두 부부를 감옥에 쳐 넣어야 합니다. 그래야 나라도 정상화되고 아이들에게도 미래가 있지요.

 

지금 정치판은 이재명으로 대표되는 신민주(당원과 지지자가 참여되는)계와 시민사회조직과 저 부패기득권세력인 국짐과 용와대, 그리고 문재인의 남아있는 범수박세력(이원집정제나 내각제세력)의 일대 총사투가 남아있는 절체절명의 정치판입니다. 이 판을 유심히 읽어야 합니다. 이준석이는 이번에 부정선거로 뺏지 날라가지 않고 살아난다면 결국 국짐을 접수하려들것이고 여기에 문재인계의 잔당들이 연합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조국이는 정신차리고 새로재편된 민주당세력과 연합을 하든지 범 수박계로 환원하든지 양단간에 결정을 해야하는데 감옥안간다는 전제에서의 선택입니다. 만일 양털을 못떼내고 범 문재인 잔존세력과 연합한다면 그 정치생명은 그걸로 끝납니다.

 

채상병, 테블릿, 김건희종합, 유영하공천거래 이 네가지는 반듯시 특검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러다보면 검찰이 결국 윤을 치게될것 입니다. 지지율이 박근혜가 아웃되던 그 시기의 싸이클과 아주 유사하게 진행되고 있어요. 절대 타협하지말고 시민들은 막판에 대통령궁을 둘러쌀 몇만명만 있으면되고 국회에서 일을 처리해야 합니다. 박근혜때처럼 국민들이 좃발랐다고 매주 100만명씩 길거리에 나가고 문재인을 포함한 국회의원들은 수저만 얹는 방식은 이번엔 절대안되고 국회주도로 일을 끝내고 국민들은 막판에 대통령궁만 둘러싸고 퇴임을 외치면 됩니다.

 


 

 




]]>
Sun, 12 May 2024 19:50:07
<![CDATA[최배근tv 오늘자 강의..사대주의,식민의식에서 벗어나기..]]> 정치가 실종, 민주주의가 쇠퇴...

자본권력이 지배하는 사회----한국..

한국의 산업체계의 붕괴...

12대 주력산업의 멈춤, 

]]>
Sun, 12 May 2024 19:46:04
<![CDATA[서울의봄-넷플릭스 ]]> 서울의 봄이 넷플릭스에 최신영화로 올라왔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박정희가 없어지면 세상이 바뀔줄 알았더니,

박정희를 학습한

하나회들- 전두환이...

제2의 박정희가 되서

더 치밀하게 욕망을 분출하는 모양새를 봅니다.

세상이 바뀔줄 알았습니까?

세상은 그대로야...안바껴...


 

 

]]>
Sun, 12 May 2024 18:39:24
<![CDATA[국가 미래 안중]]> 뉴데일리 기사.

 

이재명 조국은 탄핵 탄핵만

외치는데

국가 미래는 안중에도 없는건가?

라며 꾸짖고 있네요.

 

참 내.

 

미래를 위해서 탄핵하려는 성의를

몰라주는 섭섭한 뉴데일리 ~ㅋ

]]>
Sun, 12 May 2024 14:14:28
<![CDATA[윤석열이 미안해 하는 사람들]]> 건희와 최은순에게

고생시킨다고 항상 미안한 마음을

지니고 계시다네요.

 

어버이날을 맞아서

가석방이라도 시켜 드릴수 있으니

그나마 다행인거죠.

 

그리고 특검이란 정치 공세를

야당으로 부터 받아

국민들 심려를 끼쳐 드려서

국민들께 미안하다고 하니

애국자이시죠.

 

그리고 또 이종섭 국방부 장관에게

미안하다네요.

채상병 익사라는 조그마한 사고로

마음 고생을 많이 시켜서..

 

따뜻한 마음씨의 대통령이십니다.

 

이상 보수 우파 석열이 지지층 편에서

바라보는 시선이었습니다.

]]>
Sun, 12 May 2024 07:48:09
<![CDATA[난징대학살….후지산이 터지던가…침몰을 하던가….ㅠㅠ]]> https://youtu.be/dEZPsCC2n50?si=3x-J2HLH22DDIXoZ

 

이 징그러운 것들을 지척에 두고 있다는 게....

 

우리나라도 친일파 척결을 해야 하는데...말이죠...

 

한 번 제대로 붙어 봤으면 싶기도 하네요...완전 박살을 내버리게....

]]>
Sat, 11 May 2024 20:43:30
<![CDATA[바가지]]> 홍콩도 관광객들이 쇼핑은 안하고

사진만 찍고 간다는데

관광 천국이란 옛말은 무색하답니다.

 

우리나라 유명 관광지도

점차 바가지 상혼으로 경기가 퇴색 되어

가고. .

 

바가지 안씌우면 계속 흥할텐데

왜 그러는걸까요?

 

일부 조급한 심성의 사람들이

한순간의 이득을 취하려고

욕심을 부리다가

전체의 몰락은 물론 자신의

장사도 퇴락하게 만드는 바가지 상술.

 

부정부패로 사적인 이득을 취하여

전체국가의 위태로움을 초래하는

공무원이나 정치가를 닮았나 봅니다.

 

격노 잘하시는 대통령께서

이런거 좀 정리해 주삼~

]]>
Sat, 11 May 2024 14:42:42
<![CDATA[여전히 양X치 짓거리 하고있다는..]]>

 

 

출처 https://youtube.com/shorts/MeJin1XJ49A?si=SS8rhr1y9AypOtsT?

 

]]>
Sat, 11 May 2024 11:42:19
<![CDATA[기자 회견?]]> 기자들 불러 놓고

짜고 치는 고스톱의 진수를 보여준

석열이.

 

외국 기자가 질문해도

동문서답..

 

그 기자가 실망하는 소감을 내었네요.

 

뭐든 부끄러움은 우리들 국민 몫입니다.

]]>
Sat, 11 May 2024 10:27:14
<![CDATA[부동산 부양책.. 수익 기회]]> 박찬대, '1주택 종부세 폐지론' 점화…부동산 민심잡기 나서나 (naver.com)

 

곧 정권교체 민주당 집권하면 제로금리 부동산 폭등 가능하니 지금 투자해야

 

]]>
Sat, 11 May 2024 09:34:56
<![CDATA[저두 추억의 팝송 한 곡…]]> https://youtu.be/4F_RCWVoL4s?si=goCPLThq8TDOTx5q

 

옛생각 많이 나네요....나이만 먹었어요...ㅠㅠ

]]>
Fri, 10 May 2024 16:21:43
<![CDATA[“불러도 쌩까고 안 나와”]]> ‘주가조작 수사’ 할 만큼 했다는 윤…검찰 쪽 “김건희 불러도 안 나와”

 

윤석열 대통령이 9일 오전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브리핑룸에서 ‘윤석열 정부 2년 국민보고 및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링크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139975.html

 

]]>
Fri, 10 May 2024 12:26:57
<![CDATA[추억의 팝 한곡올립니다.]]>

 

 

 

답답한 정치 이야기 잠시 쉬시고 추억의 팝 한 곡 들으시죠!

 

]]>
Fri, 10 May 2024 12:17:48
<![CDATA[왜 답답하냐면..]]> 잘못하면 퇴사 시키는게

룰인데...

비호세력 즉 영남당이 쉴드치고

거짓말로 언론을 통제하고

 

야당은 무력하고

나라꼴은 점점 더 추락하는데도

어쩔수없이 

지켜만 보고 있을수 밖에 

없다는 현실히 너무 답답하다는 겁니다.

 

바이든날리면으로 귀를 어둡게하고

가짜언론으로 눈을 침침하게 하고

특검을 목소리 높혀도 안들리는 척 하니

 

내 눈과 귀와 목소리가 흐릿해져 가는

답답함이 심해져 갑니다.

 

기자회견이라고

하는 꼬라지를 보니...참..

]]>
Fri, 10 May 2024 07:54:41
<![CDATA[알기쉽게 쓴 대통령 법률안 거부권의 행사요건..]]> 1000042662.jpg

 

1000042664.jpg

]]>
Thu, 9 May 2024 17:38:30
<![CDATA[ 대통령 기자회견 안하니만 못함]]> 변명과 궤변과

자화자찬과 회유와

국민 호도만 있는 기자회견이라고

여겨집니다.

]]>
Thu, 9 May 2024 14:34:55
<![CDATA[푸틴 5번째 취임]]> 이 정도면 제왕 군림이네요.대통령을 5번

연속하다니...

 

얼마나 언론 통제를 잘했기에

저럴수 있나 놀랍습니다.

 

순수 기업을 착취해서 사욕을 채워

2백조 넘는 재산을 가지고도

이웃과 전쟁을 일으켜

파괴와 살상을 저지른 악마 푸틴.

 

한 개인의 탐욕이

얼마나 파괴적인지 봅니다.

 

우리나라 대통령도 언론 탄압을 하는데

걱정입니다.

]]>
Thu, 9 May 2024 06:18:04
<![CDATA[천공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힘들겠네요…]]> https://youtu.be/BykycwCYOaI?si=NjD9yBrZT5S8r9ym

 

지가 면접보고 대통으로 만들었다고?

 

나 이거야 원....

 

나라 꼬라지가....ㅠㅠ

]]>
Wed, 8 May 2024 19:04:20
<![CDATA[윤석열장모 가석방 심의 만장일치로 가석방...]]> 윤장모가 가석방 심의 위원회 만장일치로 

가석방 심사에서 가석방이 확정이 됬다고 합니다.

14일 날 가석방 된다고 합니다.

소설 스토리가 대하소설이 될지...

미니시리즈가 될지.....

감상을 해봅시다.

 

]]>
Wed, 8 May 2024 18:00:27
<![CDATA[ 내일 기자회견]]> 내일 윤석열이 취임 2주년 기념 회견을 하면서

채상병.김건희 특검에 대한 입장을

밝힐거라는데

 

보나마나

 

이핑계저핑계 대며

국익을 위해서 특검 못한다고 하겠죠?

 

특검하면

 

대통령 탄핵. 사유가 될테니까요.

 

그럼 향후 정국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혼란스러운 변화가 될겁니다

]]>
Wed, 8 May 2024 17:07:19